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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분야

EV

전기 자동차의 구조로는 모터,배터리,감속기 3가지 구조로 이루어져있습니다.
글로링스는 전기 자동차의 Traction 모터와 배터리에 사용되는 부품 및 소재 사업을 영위하고 있습니다.

이종 소재 접합 기술

Busbar Connector
전기 자동차의 Transaction Motor와 Inverter를 연결하는 Busbar Connector ASS’Y로서 열가소성 플라스틱 수지와 금속소재의 애칭공법을 이용한 특수 표면처리된 금속 Busbar 간의 이종 소재 접합 기술을 이용해 사출 성형한 제품입니다.
기존의 타업체에서 생산되고 있던 Busbar Connector ASS'Y는 열가소성 플라스틱 수지와 금속 Busbar를 실리콘 접착제를 사용 및 접합해 제조했으나 제품의 기밀성이 확보되지 않고 열에 취약하여 전류가 누설되며, 휘발되는 모터속의 구동유와 만나 화재사고가 일어날 수 있는 등의 안전상의 심각한 문제점이 있었습니다.
글로링스는 본 제품의 문제점을 해결하고자 앞서 말씀 드린 이종 소재의 접합 기술을 이용하여 실리콘 접착제의 분자간 결합보다 기밀성을 완벽히 확보한 보다 안전한 제품을 제조하기 위해 최선의 아낌없는 노력을 다 하고 있습니다.
자동차용 냉각 시스템
전기자동차의 경우 이차전지 모듈 혹은 모듈을 집적한 팩을 사용하며 1회 충전 시 주행거리를 늘리기 위해 고 에너지 밀도, 고 집적화 된 모듈 혹은 팩을 사용하는 경향이 증가하고 있습니다. 이에따라 기존의 냉각방식인 공냉 방식으로는 충분한 냉각이 이루어지지않아 수냉을 적용한 방식으로 전환되어가고 있고 이러한 수냉 방식을 적용한 냉각 UNIT 관련 열 해석, 냉각 시뮬레이션, 냉각 유로 설계, 목업 및 금형 제작을 통한 실물 검증, 양산등의 TOTAL 대응이 가능합니다. 국내외 유수의 협력사와 함께 기본적 열해석에서 냉각 UNIT 양산 대응까지 경쟁력을 갖추고 개발부터 양산까지 대응 하고 있습니다.
출처 : 미쓰이 화학 폴리메탁® 사업 소개 자료
재료 파괴 레벨까지의 접합 강도를 발현

특수기술로 표면에 구멍을 뚫은 금속과 수지를 사출성형에 의해 앵커효과로 접합시킵니다.

탄소 매핑으로 접합단면을 관찰했을 때 금속 ( 검정색 )에 수지 ( 주황색 )이 침투 되어 있는 것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ISO19095에 준거한 강도시험 ( 압축 전단시험 )에 있어서 본 이종 소재 접합 기술은 모재파괴를 실현. 높은 접합강도를 실증합니다.
또한 본 이종 소재의 접합기술의 핵심은 금속과 수지의 접합계면간의 고 기밀성 확보를 증명하기 위해 가혹조건의 THERMAL SHOCK, 내열시험, 항온항습 시험을 진행했을 때 20MPa 이상의 전단 접합강도의 특성을 확인 할 수 있었습니다.

그 외 EV 소재

LEAD TAB
LEAD TAB과 SEAL FILM간 접합력 향상을 위한 표면처리 공정 기술 개발을 진행중입니다.
일본의 미쓰이 화학이 보유한 표면처리 기술을 활용 LEAD TAB용 금속소재의 표면을 SEAL FILM과 보다 적절한 접합 상태를 유지 할 수 있도록 가공 처리하여 제품의 장기 신뢰성을 향상시킵니다.
GM80
마그네슘 8% 이상이 함유된 알루미늄 압연재입니다.
마그네슘은 알루미늄 비중의 3분의 2로서 굉장히 가벼운 소재이며 알루미늄 합금에 마그네슘을 다량 첨가할 시 내력이 증가해 자동차의 내구성을 지키며 차체의 중량을 획기적으로 경량화해 연비를 상승 시킬 수 있습니다.
또한, 제품의 강도가 열처리가 없이도 듀랄루민 계열의 재질과 버금가기 때문에 고강도의 특성을 요구하는 자동차 소재로 사용 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가격도 저렴해 각종 기구, 전자기기, 설비에 사용되는 알루미늄의 대체가 가능합니다.
현재 글로링스는 세계의 여러 기업과 함께 본 개발품의 획기적 품질 및 가격을 위해 안정적인 합금 조성 및 복잡한 공정기술을 성공적으로 확립하여 비철금속 소재 개발 사업을 성공적으로 이끌어 가고 있습니다.
수산화리튬
수산화 리튬은 탄산리튬과 함께 리튬 이차전지의 필수 소재입니다.
탄산리튬이 노트북과 휴대폰용 배터리에 자주 사용되는 반면, 수산화 리튬은 고성능전기차 배터리에 사용됩니다.
장거리 주행이 가능한 전기자동차의 수요가 늘어남에 따라 각 리튬 이차전지 제조사들은 전지의 고 에너지 밀도를 위해 양극재에 다량의 Ni 첨가를 목표로 개발을 진행하고 있으며 본 개발과 함께 수산화 리튬은 양극재에 첨가된 Ni과의 합성이 용이해 수요가 점점 증가하고 있습니다. 또한 리튬과 그 화합물은 배터리의 주요 용도뿐만 아니라 내열성 유리 및 세라믹, 항공기에 사용되는 고강도-중량 합금 등 여러 다른 산업 분야에 적용됩니다.
글로링스는 전세계에서 가장 품질이 우수하며 가격 경쟁력 있는 중국의 수산화 리튬제조 업체와 전략적 비즈니스를 통해 국내 및 일본 유수에 고객이 원하는 최적의 조건에 납품이 가능 할 수 있게끔 끊임없는 노력을 하고 있습니다.

양극재 수요 전망

EV 및 ESS와 같은 2차전지를 이용한 제품들의 수요가 증가할수록 2차전지를 구성하고 있는 소재중 단가 40%가량을 차지하고 있는 양극재 ( NCM )의 수요가 함께 증가하는 추세입니다.

수산화 리튬 수요 전망

2차전지의 수요가 증가할수록 리튬의 수요가 함께 따라 증가하는 추세입니다. 글로링스는 전세계 시장의 안정적인 리튬 공급을 위해 부단히 노력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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